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GOODS VIEW

GOODS VIEW

상품 게시판 상세
만족합니다:)
장민지 / 2019.03.03 star star star star star


집안 어른들 계신 자리에서 너무 캐주얼하지도 너무 면접 정장같지도 않게 입으려고 자켓과 슬랙스 같이 주문했습니다. 3.1절이 낀 채로 슬랙스 먼저 주문받고 그 다음날 자켓이 늦지 않게 와서 원하던 대로 잘 입고 갈 수 있었어요. 옷걸이에 건 채로 비닐포장하고 큰 종이상자에 배송이 돼서 감동했어요. 거의 택배받아서 구김이 없어서 다림질 없이 그냥 바로 입었습니다.
저는 55를 입고 어깨 가슴이 마른 편이지만 가끔 슬림핏으로 나온 옷은 낄 때도 있는 평균적인 몸인데, 저에게는 상체가 매우 넉넉했어요. 이렇게까지 박시한 핏이라곤 예상 못해서 처음엔 좀 놀랐는데요. 90년대 옷 느낌 나서 어른들은 좋아하시더라고요. 슬랙스가 부츠컷이기도 하니까 몸선이 더 호리호리하게 볼륨있는 분들이 입으시면 여성미 뿜뿜할 것 같지만, 저는 전형적인 i자 몸매라 입으면 뭔가...멋지더라고요. 팔이 긴 편이라고 생각하는데 소매가 손등 절반을 덮었어요. 소매 단추도 세심하게 잘 만들어졌습니다. 전 161인데 저보다 키 작으신 분들은 치마와 같이 입으시면 아빠양복 입은 느낌??같이 귀엽게 소화하실 것 같아요.
전체적으로 어깨가 조금 제 어깨보다 크고 패드가 들어가서 상체가 듬직해보였어요. 클로징해서 입는 것보다는 오픈해서 입는 게 나은 것 같아요.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좋아서 잘 샀다는 생각 들었습니다. 다른 바지와 함께 입어도 예쁠 것 같아요. 아직은 안에 두꺼운 옷을 입어도 단독으로 자켓만 걸치고 다니기엔 밤에 추운데, 조금만 지나면 아주 유용할 것 같아요.
색상이 밝으면서도 차분해서 가을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. 예식장에서 입었는데 흰색을 피하면서도 경사를 축하하는 느낌과 점잖은 느낌으로 입기 좋았고요. 자켓 안에 아이보리색 옷을 입었는데도 괜찮았어요. 너무 고채도 고명도 옷이 아닌 이상 이래저래 화이트, 아이보리, 검정 등등 하고 잘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. 슬랙스와 동일한 원단 동일한 색상이에요. 저는 옷을 잘 모르지만 어머니가 보시고는 원단도 좋고 자켓 자체도 적당히 따뜻하게 잘 만들어진 옷이라시더라고요. 배송 신경써주신 덕분에 잘 입고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수정 삭제
댓글달기
댓글 입력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확인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